User-agent: * Allow:/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어 알려주는 남자 유튜버 영알남 프로필/영어/여행

유튜버

by Why Not Trip 2020. 3. 3. 20:1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유튜버는 '영알남' 입니다.

<영알남 프로필>

영어 알려주는 남자의 줄임말인 유튜버 '영알남' 은 영어와 관련된 소재로 영상을 올리는 유튜버 입니다. 영국에서 유학생활을 했기 때문에 영어 실력은 굉장히 수준급인 유튜버 입니다. 또한, 지금도 따로 영어공부를 더 하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주로 영어 교육 영상을 올리다가, 본인이 직접 여행을 다니며 실제 여행 상황에서 쓸 수 있는 영어 표현들을 교육하는 영상과, 축구관련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손흥민 선수에 대한 영국 신문 기사를 읽으면서 영어 표현을 알려주는 영상을 올립니다.

아무래도 실생활에서 직접 예를 들어 설명해주기 때문에 이러한 영상들의 인기가 높습니다. 저 또한 최근 영어공부를 하면서 영상의 도움을 꽤 많이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손흥민 선수와의 합동 콘텐츠 그리고 실제 원어민들과 영어에 대한 표현을 알아보는 영상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행을 다니며 재미있는 실험적인 컨텐츠도 많이 진행합니다. 그리고 여행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알려줍니다. 보다보면 꽤 쏠쏠한 정보를 많이 얻어가실 수 있는 영상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그 나라의 에티켓, 혹은 바가지나 호객 행위를 방지하는 법 등을 말입니다. 

대표적으로 인기있었던 여행 실험 컨텐츠는 '미국-멕시코 국경 치안 확인하기', '바르셀로나에서 레알 마드리드 유니폼 입고 다니기' , '인도 택시 바가지' 영상 등이 있으니 한 번 봐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최근 영상에서는 딕헌터(신동훈)와의 합동 컨텐츠도 많이 진행되고 있고, 둘의 영상이 재미 있는 영상도 굉장히 많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