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버 서새봄 나이/프로필/랭크 논란/실물

유튜버

by Why Not Trip 2020. 2. 29. 21:09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유튜버는 '서새봄' 입니다.

<서새봄 프로필>

유튜버이자 트위치tv 스트리머인 서새봄은 종합게임 유튜버 입니다. 방송마다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토끼 혹은 고양이 수염을 붙이고 나오는데요. 처음에는 WOW(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하다가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등 다양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배틀그라운드 컨텐츠도 진행하고 있는 등 종합게임 유튜버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자신의 구독자와 생방송 팬들을 위하여 팬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방문해준 팬들을 위하여 본인의 사비로 직접 버거킹 햄버거를 돌렸으며 온 사람 한명 한명 전부 사진을 찍어주었습니다. 이 때 서새봄의 실물이 방송과 다르다는 등의 논란에 올랐는데요. 글쎄요 저는 잘 모르겠네요.

이외에도 최근 또 하나의 논란이 있었는데요. 리그 오브 레전드(LOL) 유명 프로게이머 '더 샤이' 와의 합동 컨텐츠를 진행하였는데, 이 때 컨텐츠가 프로게이머인 더 샤이 선수에게 코칭을 받으며 게임을 하는 것이였는데, 랭크 게임의 특성상 본인이 원하는 포지션이 당첨되지 않을 수 있는데 본인이 원했던 탑이 되지 않고 원딜이 되자 방송 컨텐츠를 살리기 위한 노력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명 트롤링(고의로 아군을 방해하는 행위)을 하였고 이것이 많은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본인도 심각성을 충분히 인지하고 컨텐츠 진행 후 바로 사과문을 게제하였고, 게임 제작사인 라이엇과의 파트너십 관계도 직접 끊었다고 하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